회사소개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건물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려대학교 보건학연구소 - 방역소독 전문가 교육 이수

기업개요

비전

대한민국 최고의 건물관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여, 업계 표준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미션

전문적인 건물관리 서비스를 통해 모든 사람이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일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기업정보

회사명BJM그룹
설립일2018년 10월
대표이사백창현
본사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8 두산더랜드파크 B동 1003호
직원수20명
사업영역건물위생관리 전문

주요성과

누적 프로젝트500+ 건
협력 기업300+ 개사
고객 만족도98%
서비스 지역전국 24개 지역
연간 매출20억원
업계 순위Top 5
10+
업계 경험 (년)
500+
완료 프로젝트
98%
고객 만족도
24/7
응급 대응

핵심가치

BJM그룹가 추구하는 가치와 원칙입니다

전문성

지속적인 교육과 훈련을 통해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유지하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품질

최고 품질의 장비와 친환경 약품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속성

고객의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정해진 일정 내에 완벽한 서비스를 완료합니다.

대표이사 이력

백창현 대표이사의 주요 활동 및 수상 경력

백창현 대표이사

백창현

대표이사

BJM그룹

주요 경력 및 활동

전라남도 레슬링협회

이사

서울특별시 체육회

대외협력지원단 부의장

수상 경력

미국대통령 표창 봉사상

사회공헌 및 봉사활동 인정

라오스 정부 교육부상

국제 교육 발전 기여

제 7회 대한민국 장애인기업 공헌대상

국회의원 표창

중랑구청장 표창장

지역사회 발전 공로

연혁

BJM그룹의 성장 과정을 소개합니다

2023

라오스 교육부장관상 수상

라오스 교육부장관상 수상

• 라오스 교육부장관상 수상

2022

친환경 서비스 전환

친환경 청소 약품 100% 전환, 탄소중립 경영 선언, 그린 빌딩 관리 전문 서비스 출시

• 환경부 인증 획득 • 친환경 기업 선정

2020

코로나19 대응 특수 방역 서비스

코로나19 전문 방역팀 구성, 의료시설 특화 서비스 개발, 24시간 응급 대응 시스템 구축

• 방역 전문 인증 획득 • 의료기관 파트너십 확대

2021

장애인 기업 등록

사회적 약자 고용 확대 및 장애인 기업 공식 등록

• 장애인 고용 창출을 위한 장애인기업 등록

2020

시설물관리 및 청소대행업 확장

관공서 및 체육시설 대상 시설관리 서비스 본격화

• 시설물관리 및 청소대행업 확장 • 시설물관리 및 청소대행업 확장

2018

BJM그룹 설립

서울 중랑구에 BJM그룹 설립, 정부청사 청소 서비스로 사업 시작

• 자본금 1억원 • 창립 멤버 3명

인증현황

다양한 인증과 자격을 통해 전문성을 입증합니다

주요 인증 및 자격증 현황

BJM그룹가 보유한 전문 인증서와 자격증을 확인하세요

환경부 인증

친환경 기업

친환경 청소 약품 사용 및 환경보호 실천으로 환경부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인증기관: 환경부 | 유효기간: 2026.06

방역업 신고증

전문 방역

전문 해충방제 및 방역 서비스를 위한 정식 방역업 신고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고기관: 서울시청 | 신고번호: 2024-001

장애인기업 인증

장애인 고용

장애인기업 인증을 획득하여 장애인 고용 창출을 위한 정책을 추진합니다.

인증기관: 장애인기업 평가위원회 | 유효기간: 2027.03

보유 전문 자격증 현황

전문 인력이 보유한 자격증 현황입니다

청소 관련 자격증

빌딩청소관리사
5명 보유
청소기능사
15명 보유
카펫청소기능사
8명 보유
특수청소기능사
12명 보유

방역 관련 자격증

방역기능사
10명 보유
해충방제기능사
8명 보유
위생사
6명 보유
소독기능사
7명 보유

지속적인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품질 관리 시스템

정기 교육 프로그램

월 2회 전 직원 대상 전문 교육 실시

품질 점검 시스템

주간 품질 점검 및 고객 피드백 수집

기술 혁신 투자

연매출의 10% 이상을 R&D에 투자

고객 만족도 조사

분기별 고객 만족도 조사 및 개선

품질 향상 성과

고객 만족도
98%
재계약률
95%
서비스 품질
97%
직원 전문성
96%

지속적인 품질 향상의 결과

14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끊임없는 개선으로 이룬 성과

12
연속 우수기업 선정
71
보유 전문 자격증
100%
친환경 약품 사용
연 4회
품질 개선 프로그램

BJM그룹와 함께하세요

전문적인 건물관리 서비스로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보세요